금호타이어, 대리점주 대상 영업·마케팅 정책설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11 10:36:09
  • -
  • +
  • 인쇄
이한섭 사장 참석해 대리점주와 소통의 시간 가져

(서울=포커스뉴스) 금호타이어는 전국 금호타이어 특화유통망(타이어프로 및 KTS)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10일부터 1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영업·마케팅 정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국 특화유통망 대리점주 7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정책설명회는 10일 충∙호남지역(대전)을 시작으로 11일 서울∙경인강원지역(서울)과 15일 영남지역(부산)까지 총 3회에 걸쳐 개최되며, 이한섭 금호타이어 사장을 비롯한 관련 부문 임원들이 모두 참석한다.

지난 10일 대전 ICC호텔에서 열렸던 충∙호남지역 정책설명회는 2015년 상·하반기 최우수대리점 시상, 회사 영업 및 마케팅 관련 주요 정책 소개 및 유통망 의견 청취, 초대강사 특강 및 만찬 등의 구성으로 진행됐다.

금호타이어 대리점주들은 영업, 마케팅, 연구소 등 다양한 부서와 간담회를 가지며 영업 현장의 주요 이슈와 애로사항, 요청사항 등을 전달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타이어프로는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 유통망으로 타이어추천 및 교체, 인치업, 휠 얼라인먼트 등 타이어와 직접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KTS (Kumho Truck & Bus tire Service)는 대형타이어 전문 유통망이다.금호타이어 특화유통망 대상 정책설명회 <사진제공=금호타이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