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솔로 컴백일 28일 확정…청순-도발 오가는 티저 컷 ‘눈길’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3-11 10:16:30
  • -
  • +
  • 인쇄
지난 9일 공개한 물망초 이미지로 3월28일 컴백 날짜 암시.
△ 크기변환_jhs_teaser_image.jpg

(서울=포커스뉴스) 솔로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이 첫 번째 티저를 공개됐다.

기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1일 시크릿의 공식 SNS에 전효성의 솔로 티저 이미지와 함께 상세한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일정에 따르면 전효성은 오는 15일 무빙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한 후 오는 28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컴백일 공개로 전효성이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물망초’ 이미지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됐다. ‘나를 잊지 마세요’라는 꽃말을 지닌 물망초는 3월28일을 상징하는 탄생화로 전효성의 정확한 컴백 날짜를 암시한 것.

세부 일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전효성은 살짝 드러낸 어깨 라인과 각선미로 청초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양 옆에 흐트러진 꽃들 사이에 앉아 한 곳을 응시하는 모습은 청순과 도발을 오가며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최근 전효성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4기에 출연 중이다.솔로 컴백을 앞둔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이 11일 시크릿의 공식 SNS에 솔로 티저 이미지와 함께 상세한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일정에 따르면 전효성은 오는 15일 무빙 티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한 후 오는 28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