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사랑의 메신저 '매커우'가 사탕 전해줘
![]() |
△ 아쿠아플라넷_화이트데이(2).jpg |
(서울=포커스뉴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한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3월14일)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한화리조트에 따르면,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선 귀여운 썬코뉴어 앵무새 '썬키'가 커플 운세를 봐주는 '커플 새점 운세'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14~16일 오후 4시30분 아쿠아포리스트에서 선착순 다섯 커플을 선정, 썬키가 뽑아주는 운세 쪽지와 함께 인형, 키링(열쇠고리)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데이트를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12~14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쿠아리움 패키지(BIG3, BIG2-A, BIG2-B)에 적용되며, 쿠폰을 출력하거나 모바일로 사진을 캡쳐해 매표소에 보여주면 된다. 단, 중복할인은 안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선 11~14일 오후 2시 파라다이스에서 사랑의 메신저 '매커우'가 날아와 커플들에게 달콤한 사탕을 전달해 준다.
또한 같은 기간 오후 3시15분엔 몽크앵무가 뽑아주는 '커플 운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바다코끼리 인형탈을 쓴 직원이 돌아다니며 연인들을 대상으로 깜짝 미션을 주고, 사탕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선 '심쿵! 설레는 너와 나의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이나 부부의 첫 만남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아쿠아플라넷 여수 무료 입장권(2매)을 제공한다. 기간은 12~14일이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엔 아쿠아플라넷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고 밝혔다.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한화리조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