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권을 포함 남미, 유럽 등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서울=포커스뉴스) 종합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미국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McCormick Place)에서 열리는 '2016 국제가정용품박람회(IHHS 2016)'에 참가한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 참가다.
1939년부터 개최된 IHHS 2016은 북미 최대의 가정용품 박람회로 '독일 소비재 박람회',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로 꼽힌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쿠쿠전자는 북미를 중심으로 남미, 유럽, 중동 국가 등 해외시장에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전시장에서 쿠쿠전자는 정수기와 멀티쿠커(멀티조리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자사의 핵심 제품들을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저수조부터 코크까지 매일 알아서 살균하는 인앤아웃(in & out) 자동 살균 냉온정수기와 풀스크린 유도가열방식(IH) 진공보온 기능이 탑재된 멀티쿠커(멀티조리기)를 부스 정면에 설치한다. 또 이번 박람회의 주력 제품인 인앤아웃 자동 살균 냉온정수기의 특징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출수성능과 자동 살균을 선보이는 정수기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시카고 국제가정용품 박람회로 미주시장을 적극 공략해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해외박람회 참가를 통해 독자적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 제품으로 글로벌 종합생활가전기업으로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