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위메이드]_트리니티사가_cbt_사전모집_이벤트_이미지.jpg |
(서울=포커스뉴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신작 모바일게임 '트리니티사가'(TRINITY SAGA)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2일 시작했다.
트리니티사가는 위메이드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RPG(역할수행게임)로 실감나는 그래픽과 영웅, 소환수, 마신 등 각각의 유닛들이 펼치는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전투 중 소환수가 마신이라는 강력한 존재로 변신하는 일종의 '합체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이용자 간 약탈 콘텐츠, 레이드, 길드, 결투장,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차별화된 성장 요소 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
이번 사전 모집 이벤트는 이날부터 14일까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트리니티사가의 게임소개 및 특징을 담고 있는 브랜드 사이트 내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 완료된다.
한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사전 모집에 참여한 이용자들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CBT 사전모집 신청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보석(게임머니) 1000개를 지급하고 친구 추천 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트리니티사가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정식 회원 수 5000명 달성 및 SNS를 통한 기대평을 남기면 보석 총 500개를 지급하며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춘 이용자 중 20명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trinitysaga.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트리니티사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위메이드>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