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6-02-29_162102.jpg |
(서울=포커스뉴스) 주류 수입업체 에드링턴 코리아는 '맵 마이 맥캘란(Map My Macalla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맵 마이 맥캘란'은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스페인 헤레스로 떠나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맥캘란'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해쉬태그(#MapMyMacallan)를 달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기간은 다음달 14일 오후 12시까지다. 맥캘란을 즐긴 특별한 장소가 잘 드러나도록 촬영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스페인 남부 헤레스 지방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권(동반 1인)을 증정한다. 헤레스는 맥캘란을 대표하는 '셰리 오크(Sherry Oak)'의 생산지다. '셰리 오크'는 참나무 원목을 손으로 깎아 셰리주를 입혀 만든 오크통으로, 만드는 모든 과정이 헤레스에서 이뤄진다.
'셰리 오크'에서 숙성되는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맥캘란 12년, 18년 등이 있다.
에드링턴 코리아 김주호 대표이사는 "'맵 마이 맥캘란'은 맥캘란을 상징하는 셰리 오크의 고향 헤레스에서 위스키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글로벌 캠페인"이라며 "맥캘란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면 헤레스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사진제공=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