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봉사단, 노인요양센터에 물품 지원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2-26 16:50:28
  • -
  • +
  • 인쇄
샤롯데 봉사단-추신수, 희망드림터 6호점 현판 전달
△ 롯데호텔_사진_(4).jpg

(서울=포커스뉴스)롯데호텔은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25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산정호수 노인요양센터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벌였다.

샤롯데 봉사단은 롯데호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의지로 구성된 봉사동호회다.

샤롯데 봉사단의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희망드림터는 지난해 6월 1호점 신아원 제과제빵 재능기부 봉사로 시작했다. 롯데호텔 홍보대사 추신수 선수와 함께한 2호점 성가요양원 사랑의 생신잔치 봉사, 4호점 제주시 성이시돌 요양원 김장김치 전달 등 각 체인호텔이 위치한 지역사회와 연계한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샤롯데 봉사단 단원들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성복 경영지원 부문장이 희망드림터 6호점 현판을 전달했다. 샤롯데 봉사단은 2005년부터 11년째 산정호수 노인요양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노인요양센터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특식을 대접하고 방수 휠체어 및 생필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제 역할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2015년 11월24일 롯데호텔 홍보대사 추신수 선수와 샤롯데 봉사단이 함께 한 부천성가요양원 사랑의 생신장치 봉사에서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 추신수 선수(가운데), 부인 하원미씨가 어른신들과 생일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사진제공=롯데호텔>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