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50710165050105100.jpg |
(서울=포커스뉴스) 중소기업중앙회(이하 중기중앙회)는 홈&쇼핑과 공동으로 26일 서울 마포 상암동 중소기업DMC센터에서 중소기업단체협의회 소속 회원사를 대상으로 우수 중소기업제품 '홈&쇼핑 입점 설명 및 1:1 MD(상품기획자)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상담회에 참여한 중소기업단체협의회 회원사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한전문건설협회, 벤처기업협회,소상공인연합회, 이노비즈협회, 중소기업융합중앙회, 코스닥협회,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한국벤처캐피탈협회, 한국여성벤처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외식업중앙회,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등 14곳이다.
중기중앙회는 이번 상담회를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고 TV 홈쇼핑 방송에 적합한 상품을 선별하여 외부위원들로 구성된 TV홈쇼핑 상품추천위원회 심의를 거쳐 홈&쇼핑에 입점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김경만 중기중앙회 산업지원본부장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중소기업들에 대한 판로지원을 위해 지역별 특산품을 발굴, 지원하는 '일사천리(一社千里)' 사업과 업종별 중소기업 협동조합 및 단체를 찾아가는 중소기업 MD 상담회 개최 등을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일사천리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발굴,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는 중기중앙회의 판로 지원 사업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