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크기변환_루시드폴_약속할게1.jpeg |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루시드폴이 ‘약속할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루시드폴은 20일 오전 안테나의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서 지난해 12월에 발매한 정규 7집 음반의 수록곡 ‘약속할게’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소속사 안테나는 “루시드폴이 반려견 보현과 노래부터 뮤직비디오까지 함께한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를 ‘세계 애견의 날’에 공개하려고 아껴두었다가 깜짝 선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약속할게’는 루시드폴이 오랜 세월 함께한 반려견 보현을 위해 쓴 노래로 ‘문수의 비밀’에 이어 6년 만에 선보인 강아지송이다. 알토 플룻과 콘서트플룻의 이성부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브라질리안 쇼루(choro)밴드, 욕구불만의 리더 윤혜진이 플루트 연주에 참여했다.
특히 이 노래는 ‘사실 아빠는 거인이 아니란다. 사실 아빠도 참 약한 사람이란다’라는 가사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sns상에서 이슈가 된 바 있다. 또 ‘약속할게’는 특별히 노래에도 자신의 목소리를 담은 보현의 활약이 ‘약속할게’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연기로 이어진다.
‘약속할게’의 뮤직비디오는 루시드폴의 집 앞 바다에서 여느 때와 다름없이 반려견 보현과 집 앞 바닷가로 산책을 나선 둘의 모습을 담담하게 담아내고 있다. 일렁이는 푸른 바닷가를 배경으로 꾸밈없는 모습의 루시드폴과 함께 걷고 뛰며, 앞서지도 뒤서지도 않는 반려견 보현의 걸음걸음마다 아름다운 멜로디가 조용히 스며든다.
루시드폴의 ‘약속할게’ 뮤직비디오는 안테나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영상출처=안테나 공식 유튜브 채널>가수 루시드폴이 지난해 12월에 발매한 정규 7집 음반의 수록곡 ‘약속할게’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사진출처='약속할게' 뮤직비디오 캡처>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