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기대작 '거신전기' 비공개 테스트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2-18 11:04:52
  • -
  • +
  • 인쇄
18~21일까지 나흘 간 실시, 3월 중 공식 출시 목표
△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거신전기_bi.jpg

(서울=포커스뉴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의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를 18~21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참가자들을 비롯, 자사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선별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진행되며 실시간 4인 협동 레이드, 거신대전, 공성전, 투기장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지난해 1차 테스트 때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그래픽과 액션, 거신 성장 요소, 튜토리얼 등 세부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게임 완성도와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했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로, 오는 3월 중 공식 출시 계획이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과 함께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과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의 배경 음악으로 유명한 최승현 음악 감독과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모바일게임 '거신전기'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