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우수 中企 파트너 모집합니다"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2-16 10:03:58
  • -
  • +
  • 인쇄
내달 2일까지 중소기업 전용 판매관 ‘드림플라자’ 입점社 접수
△ [롯데백화점]_본점_드림플라자_매장(가로).jpg

(서울=포커스뉴스) 롯데백화점은 3월2일까지 중소기업 전용 판매관 드림플라자의 입점 기업을 모집한다.

신청 및 접수는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홈페이지(http://buying.lotteshopping.com)를 통해 하면 된다. 접수가 끝나면 3월3일 품평회를 열고, 롯데백화점과 중기중앙회가 함께 입점 업체를 선정한다. 선정된 업체는 4월부터 드림플라자 매장에서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드림플라자는 롯데백화점이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 전용 판매관이다. 롯데백화점은 2014년부터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3개 점포에서 드림플라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입점 업체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매장 인테리어 비용 및 판매사원 인건비도 지원하고 있다.

그동안 롯데백화점은 드림플라자를 통해 50여 개의 중소기업 브랜드를 선보였다. 잡화 브랜드 루바니, 로빈슨 등은 월 평균매출이 5000만원을 웃돌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선대 대외협력실장은 “드림플라자의 입점은 판로 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만큼 경쟁력 있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참여하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내에 위치한 중소기업 전용 판매관 드림플라자 매장 전경.<사진제공=롯데백화점>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