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든어택_고준희_캐릭터_출시.png |
(서울=포커스뉴스) 패셔니스타 고준희가 게임 캐릭터로 변신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온라인게임 '서든어택'(개발사 넥슨지티)에 모델 같은 외모와 탁월한 패션 감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고준희의 외형과 실제 음성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 '고준희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중 500명을 추첨해 마우스패드와 브로마이드 등 현물 상품을 증정하며 완성 유저 전원에게는 '키스 수류탄(100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고준희 캐릭터(50일)'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패셔니스타, 차도녀 등 칭호 5종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3일까지 '2016 서든걸즈 수집 이벤트'를 진행, 설을 맞이해 출시한 '설 설현 캐릭터'(1차)와 고준희 캐릭터(2차), 25일 공개 예정인 신규 연예인 캐릭터(3차) 총 3종을 모두 수집한 유저에게 2월 출시 연예인의 오프라인 행사 무료 초대권 증정(추첨) 및 ‘컬렉션 애니메이션 칭호’, ‘캐릭터 프리티켓(20개)’ 지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7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무기 컬렉션 대표 무기 4종 및 최대 50만 경험치를 선물한다.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서든어택' 고준희 캐릭터 <사진제공=넥슨>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