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nhn픽셀큐브]프렌즈팝_발렌타인1.png |
(서울=포커스뉴스) NHN픽셀큐브(대표 김상복)는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연인에게 전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유저들을 위해 '프렌즈팝 러브 박스' 3종을 준비했다. 황금콘, 튜브의 신발+5, 무지망치, 하트 등으로 구성된 러브 박스는 정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의 메시지인 'I LOVE YOU♥'의 초콜릿을 수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3일간 매일매일 3개의 알파벳 블록이 등장하는데, 하나의 블록을 삭제할 때마다 해당 알파벳이 찍힌 초콜릿을 수집하게 된다. 알파벳 블록은 제 2지역부터 하트 초콜릿 모양이 있는 3개의 레벨에서 확인 가능하며, 특수 블록이나 무지 망치를 이용해 삭제할 수 있다. 이렇게 총 9개의 초콜릿을 모두 수집하면 ‘꼬마트리 어피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한정판 밸런타인데이 신규 프렌즈를 선보인다. '초콜릿 어피치', '사랑꾼 프로도', '사랑꾼 네오' 3종으로, 오는 20일까지만 만날 수 있다. 사랑꾼 프로도와 사랑꾼 네오는 프렌즈 합성을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통한 공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riendsPop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프렌즈팝 이미지 <사진제공=NHN픽셀큐브>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