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이데이, 연인ㆍ부부끼리 즐기는 로멘틱한 호텔 패키지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2-11 18:40:27
  • -
  • +
  • 인쇄
스페셜 디너·라이브 공연 등 특별 프로모션
△ 포시즌스_호텔_서울_보칼리노_발렌타인_메누(1).jpg

(서울=포커스뉴스)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슐랭 3스타 셰프 레스토랑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디너를 비롯해 럭셔리 숙박 패키지, 라이브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연인과 오븟하게 즐기는 스페셜 디너 코스

롯데호텔서울은 14일 단 하루 미슐랭 3스타 셰프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서울'에서 팬에 구운 푸아그라가 포함된 전채를 시작으로 바닷가재 라자냐와 국내산 1등급 한우 스테이크, 감귤 머쉬멜로우와 핑크 샴페인 등으로 구성된 후식까지 총 5코스 메뉴를 세금 포함 30만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한식당 무궁화와 일식당 모모야마, 중식당 도림,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까지 롯데호텔서울의 5개 레스토랑 모두 밸런타인데이 디너 메뉴가 준비되어있다. (문의 02-317-7181~2)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BOCCALINO)'에서 밸런타인 스페셜 다이닝으로 총 5코스의 요리를 선보인다. 팬에 구운 오리간을 애피타이저로 시작해 신선한 굴과 이탈리안 캐비어, 훗카이도 가리비 관자 등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플래터와 라자냐 제노베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인 요리로는 한우 안심 스테이크나 바닷가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저트는 로맨틱하게 하트 모양의 딸기 치즈 케익이 제공된다. 이밖에 일식당 키오쿠(KIOKU)와 중식당 유유안(YU YUAN)에서도 '밸런타인 스페셜 다이닝' 메뉴를 선보인다. 가격은 모두 15만원(세금 포함)이다.(문의 및 예약 02-6388-5500)

더 플라자는 '투스카니'에서 이탈리아 출신의 마우리지오 체카토(Maurizio Ceccato) 수석 셰프가 준비한 '셰프 스페셜 로맨틱 디너'를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즐길 수 있다. 디너 메뉴는 총 10코스로 구성되며 헤이즐넛 향의 아스파라거스와 파파야를 곁들인 새우 샐러드를 시작으로 활 바닷가재 브론즈 파스타, 최상급 한우 티본 스테이크, 초콜릿 수플레와 마스가스카르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30만원이다. 40년 전통의 중식당 도원과 일식당 무라사키에서도 2인 기준 각각 22만원, 17만원에 로맨팅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문의 및 예약 02-771-2200)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38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3코스 메뉴와 와인 그리고 디저트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 마이 발렌타인 디너'를 선보인다. 선착순 제한의 예약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코스 디너로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신선한 허브와 상큼한 시트러스가 해산물과 어우러진 게살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되며 풍부한 칼슘과 단백질을 보유한 제철 재료인 굴을 이용한 스프와 바삭한 바게트 위에 토마토와 야채를 버무린 토마토 크로스티니가 준비된다. 애피타이저와 스프를 즐긴 뒤 제공되는 메인 요리는 시금치와 흑마늘을 곁들인 부드러운 육질의 소고기 안심이 서빙되며 안심과 잘 어울리는 레드 와인이 한 잔씩 제공된다. 가격은 2인 22만원(세금 포함)이다.(문의 및 예약 02-2211-1710)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하룻밤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스윗 스윗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Sweet Suite Valentine's Day Package)'를 오는 13일과 14일 양 일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한강은 물론 도심까지 모두 내려다볼 수 있는 클럽층 객실인 코너 스위트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벨기에 출신의 프레드릭 스켈터 수석 파티세가 준비한 수제 초콜릿 박스와 프랑스 남부 최고의 부티끄 와인인 르 쁘띠 롱그독 루즈 레드와인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2층에 위치한 인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로맨틱 커플 스파 이용권(43만원 상당)과 조식을 객실로 서비스해 드리는 2인 조식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후 2시까지의 여유로운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가격은 6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예약 및 문의 02-3430-8888)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슈페리어 객실에서 1박을 즐길 수 있는 '얼티메이트 로맨스(Ultimate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워줄 헨켈 스파클링 로즈 와인과 디저트 플레이트가 룸서비스를 통해 준비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다음날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도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이 가능하며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35만9000원부터다.(문의 및 예약 02-6282-6282)


◆아이스링크부터 라이브 공연까지 오붓한 데이트코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야외 아이스링크에 위치한 셰블랑(Chez Blanc)에서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밸런타인데이 3코스 디너와 아이스링크 2인 입장권을 함께 제공하는 메뉴를 선보인다.

모든 코스에 돼지고기와 좋은 궁합을 보이는 초콜릿이 들어가 달콤한 맛과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 다양한 고기에 카카오 파우더를 입힌 모자이크와 달콤한 브리오슈, 통돼지의 속을 마늘과 허브, 향신료로 채워서 구운 이탈리아 전통 돼지 바비큐 요리 포르케타와 요크셔 푸딩, 다크 초콜릿 소스, 라즈베리 등 베리류를 곁들인 하트 모양의 몽상클레르 초콜릿 무스 케이크와 커피가 순서대로 제공된다.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VAT 10% 포함) 1인당 8만8000원이다.(예약 및 문의 02-2250-8236, 8230)

파크 하얏트 서울은 지하 1층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바 &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를 '더 러버스 하우스(The Lovers House)'로 꾸민다. 풍성한 꽃과 은은한 캔들 장식이 더해져 연인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지며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 참치 타르타르와 복어 사시미, 해산물 스프, 와규 등심, 찌라시 스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6코스 일식 디너 코스를 세금포함 1인 12만원에 제공한다. 저녁 8시부터는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공연도 감상할 수 있어 연인과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다.

호텔의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해 강남 최고의 전망을 파노라믹하게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랍스터와 한우를 메인 재료로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강남 컴포트 퀴진 스타일의 5코스 디너를 세금 포함 1인 14만원에 선보인다.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에서 선보이는 밸런타인 메뉴.<사진제공=포시즌스 호텔>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3일과 14일 양 일간 '스윗 스윗 밸런타인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제공=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아이스링크.<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