윷놀이·복주머니·주사위 등 명절 분위기 물씬
![]() |
△ [웹젠_이미지자료01]_웹젠_게임,_설날_맞이_이벤트_프로모션_실시.jpg |
(서울=포커스뉴스) 게임업체들이예년보다 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설 분위기에 맞게 캐릭터가 한복을 입고 나오는가 하면, 윷놀이나 떡국을 소재로 한 선물 이벤트도 풍성하다.
먼저넥슨의 '히트'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모험 스테이지 또는 성역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망치'를 모아 '하니프의 보물상자'를 열면 설 맞이 외형 장비 소환권과 고대/전설 보석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설날 기념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7일차 보상으로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실시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10일까지 던전 내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 가능한 떡국 아이템 누적 개수에 따라 '카산드라 이벤트 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 게임 내에서 가장 많은 재료 아이템을 모은 순위에 따라 캔디(게임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네시삼십삼분의 '영웅 for Kakao'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플레이 복주머니 보상 이벤트'가 펼쳐진다. 스토리모드, 속성던전, 왕좌의탑 등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성공하면 복주머니를 1개에서 5개까지 받을 수 있다. 복주머니 갯수에 따라 카르마 300개부터 7성 일반룬 뽑기권까지 교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상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의 모바일게임 '러스티블러드'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리 모드 1~5번 방, 도전의 탑, 암흑의 탑 등 도전 모드를 클리어하면 지급되는 복주머니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교환 가능 아이템은 스테미너, 행운의 골드 상자, 강화석 뽑기, 코어 장착 주문서 등이며,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웹젠의 '뮤 오리진'은 오는 10일까지 '설 연휴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축복의 보석 등을 제공하는 접속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뮤', '오', '리', '진'의 각 글자 아이템들의 수집을 통해 여러 종류의 고급아이템들을 선물상자에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컴투스의 '타이니팜'은 오는 11일까지 윷가락 아이템을 모으면 설맞이 전설동물과 한정판 설맞이 동물을 지급하는 '럭키백 이벤트'와 '차례상 음식재료 구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드게임 '인생역전윷놀이'는 오는 14일까지 매일 상대의 말을 잡는 횟수에 따라 보상을 증정하는 '설날에도 잡기왕'과 '설날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뮤 오리진 설 이벤트 <사진제공=웹젠>'포켓 메이플스토리' 떡국 이벤트 <사진제공=넥슨>컴투스 설 이벤트 <사진제공=컴투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