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자유여행시 어려움 생기면 "노란색 부스를 찾으세요"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2-05 15:54:09
  • -
  • +
  • 인쇄
24시간 콜센터 및 무료 셔틀버스 운영
△ 한국 관광객을위한 괌 무료셔틀버스

(서울=포커스뉴스) 괌 자유여행시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했다면 '노란색 부스'로 가서 도움의 손길을 청하자.

넷엔터프라이즈는 괌 주정부의 후원을 받아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인포메이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8월1일 오픈한 노란색 부스 '썸머드림 괌 인포메이션 센터'는 공항 1층 입국장(GIAA), 괌 프리미엄 아울렛(GPO), 투몬샌즈프라자(TSP), T갤러리아(셔틀버스 타는 곳 1층)에 설치되어 있다.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기 때문에 전화(070-5043-8425)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단순 관광 안내를 비롯해 MIFI 에그 렌탈, 통역, 의료기관 안내, 긴급상황 문의 등에 대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괌 프리미엄 아울렛과 픽 호텔(PIC HOTEL), 투몬샌드프라자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40분 간격으로 운영해 관광객의 편의를 돕고 있다.

이전까지 쇼핑몰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 버스는 T갤러리아만 운행을 했으며 빨간색의 트롤리 버스나 하얀색의 시에나 버스는 이용 시 한번 탑승에 4불씩 지불해야 했다. 노란색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투몬 샌즈 플라자나 괌 프리미엄 아울렛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픽 호텔 주변에 있는 호텔들도 도보로 5분에서 10분 정도 거리의 호텔들도 많고 투몬 샌즈 플라자에서도 하얏트 호텔,T갤러리아, 두짓타니 호텔,아웃리거 호텔,리프 호텔, JP 스토어, 웨스틴 호텔 까지 도보로 3분에서 10분 거리 내에 있기 때문에 괌을 찾는 한국 여행객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서울=포커스뉴스)넷피는 괌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노란색 부스 '썸머드림 괌24시간 콜센터'와 투몬샌드프라자와 괌 프리미엄아울렛을 오가는 무료 서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2016.02.05 포커스포토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