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오는 2월 8일은 민족 대명절 설날이다. 주말과 대체공휴일까지 합쳐서 2월 6일부터 10일까지 긴 설 연휴가 기다리고 있다. 그만큼 극장가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멀티플렉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준비한 설 연휴 이벤트를 정리했다.
◆ CGV, 고전 영화 모은 심야극장
CGV는 설 연휴 기간 동안 특별상영을 준비했다. 상영작으로는 관객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명작 영화 총 11편을 선정했다. '레옹', '영웅본색',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그랑블루', '벤허', '쇼생크탈출', '티파니에서 아침을', '아마데우스', '피아니스트', '시네마천국', '철도원'이 관객과 만난다.
이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밤 10시 이후 CGV용산, 왕십리, 광주터미널, 대구, 의정부, 일산, 센텀시티, 일산, 천안펜타포트, 원주, 북수원, 평촌, 야탑, 오리, 죽전 등 전국 CGV극장 30여 곳에서 진행된다. 예매가격은 8천원.
또한, CGV는 영화관람권과 콤보 패키지를 1만원 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CGV 설날패키지'를 선보인다. 영화관람권과 포토티켓 2매, 오징어콤보로 구성된 2인용은 2만원에, 영화관람권과 포토티켓3매, 패밀리콤보로 구성된 3인용은 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CGV 88개 직영 극장에서 판매된다.
◆ 롯데시네마, 설맞이 럭키박스 이벤트 및 설 패키지 상품 판매
롯데시네마는 설맞이 럭키박스 이벤트와 가족 관객을 위한 설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설맞이 럭키박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내의 행운의 선물 박스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상영관인 샤롯데관람권과 영화관람권, 스위트콤보 교환권, 영화-콤보할인권이 준비 되어있다.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
설패키지 상품은 가족 단위로 극장을 찾은 관객을 위해 준비된 상품이다. 영화관람권 4매와 더블콤보(팝콘과 탄산음료 메뉴 중 2개씩 선택)를 30% 할인된 가격인 2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1월 27일부터 5천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 메가박스, 추가 포인트부터 풍성한 경품까지
메가박스는 지난달 29일부터 '까치까치 설날에는 메가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설을 맞아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한 2월 한 달 동안 메가박스를 찾는 관객에게 추가 포인트부터 풍성한 경품까지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가 포인트 적립은 메가박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재방문 기간에 따라 최소 500포인트에서 최대 12,000포인트까지 모든 고객에게 1인 1회에 한해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기간 영화를 많이 보면 볼수록 혜택이 증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서로 다른 영화를 관람한 횟수가 2회 이상일 경우 멤버십 포인트 5000점, 3회 이상일 경우 영화 관람권 1매, 4회 이상일 경우 영화관람권 10매, 5회 이상일 경우 파격적으로 영화관람권 100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멀티플렉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좌측부터)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