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카-콜라_지하철_이벤트_이미지_1.jpg |
(서울=포커스뉴스) 코카콜라는 반복되는 출근길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이벤트를 서울 지하철 2·3호선에서 오는 29일부터 2월29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 아래 열린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표현한 지하철 열차 내 이벤트 칸에서 가상으로 코카콜라 음료를 마시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다.
지하철 2·3호선에서 운행되는 코카콜라 이벤트 열차 칸에 탑승하거나 2호선 홍대입구역과 3호선 신사역에 설치된 코카콜라 스크린도어 앞에 서면,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 사용자에게 알림메시지가 발송된다.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해 실제 코카콜라를 마시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기울여 마지막 한 방울까지 들이키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를 증정한다.
코카콜라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과 이색적인 지하철 열차 내 이벤트 칸을 통해 평범한 출‧퇴근길에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홍보도우미들이 코카콜라의 지하철 이벤트 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