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hp_fesitval_1stlineup.jpg |
(서울=포커스뉴스) 야외형 힙합 페스티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은 한국힙합 포털 사이트이자 힙합콘서트 브랜드 '힙합플레이야'가 선보이는 야외형 힙합 페스티벌이다. 이번 공연의 1차 라인업은 에픽하이, 빈지노, 팔로알토, 천재노창, 딘, 기리보이가 포함됐다.
헤드라이너로는 에픽하이가 이름을 올렸다. 또 일리네어의 빈지노와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가 합류하며 안정감 있는 베테랑 힙합 뮤지션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신예들로는 저스트뮤직의 기리보이, 천재노창 외 던밀스, 나플라, 루피, 블루, 오왼 오바도즈, 딘이 무대를 꾸민다.
주최사 힙합플레이야는 "다가오는 4월 최고의 축제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차, 3차 라인업도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만한 화제의 라인업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밝혔다.
올해 첫 시작을 알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은 오는 4월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7시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오는 4월 9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은 1차 라인업 포스터.<사진제공=마스터플랜>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