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황산.png |
(서울=포커스뉴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동계 시즌 중국 황산의 5대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중국 황산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다. 72개 봉우리의 아름다운 설경으로 중국 최고 절경이자 명산으로 꼽힌다. 중국 10대 풍경 명승구 중 유일한 산악풍경구이기도 하다. 화중지방 안휘성 남쪽에 우뚝 솟아 있다. 황하강, 장강, 만리장성 등과 함께 중국에 손꼽히는 관광지다.
모두투어 황산상품은 중국 최대 안휘 문화를 주제로 한 박물관 관람, 휘주 역사와 문화를 반영한 '휘운가무쇼' 등을 VIP석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송곡암과 단하역 구간을 케이블카를 이용해 등정하며 '배운정' '광명정' 등 다양한 명소들을 만날 수 있다. 비취빛 연못들이 각양각색 모습으로 계곡을 수놓는 선경인 '비취계곡'도 감상할 수 있다. 1700년 전 발견된 중국 최대 인공석굴이자 수수께끼인 화산미굴은 보는이들로 하여금 신비함과 거대함을 느끼게 한다.
황산 주변에는 삼청산, 제운산, 구화산, 무이산, 천도호, 신선거, 무원 등 명산과 호수, 아름다운 마을들로 장관을 이룬다. 취온천은 실내스파, 약탕, 미용탕 등 5개 대형 온천구역으로 나뉘어 여행 중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황제마사지로 심신의 피로를 달랠 수 있다. 가격은 96만9000원부터다.중국 황산은 72개 봉우리의 설경이 아름다원 중국 최고 관광지로 꼽힌다. 중국 황산의 설경. <사진제공=모두투어>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