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TG앤컴퍼니의 스마트폰 '루나(LUNA)'가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TG앤컴퍼니는 19일 서울 중구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사의 스마트폰 LUNA'가 스마트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이날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국내 거주 20세 이상의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과 전문가의 브랜드 경영 전략, 브랜드 경쟁력, 브랜드 성장성 분석을 토대로 수여되는 상이다.
루나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블로그에 쌓인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뽑아낸 키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디자인과 카툭튀 등 주요 키워드를 기획 단계부터 반영해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추구하는 10대 후반부터 30대의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다.
TG앤컴퍼니는 출시 이후 3개월 동안 실제 사용자들의 건의 사항을 반영해 6회에 걸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도 했다.
TG앤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LUNA가 선정돼 영광"이라며 "(소비자가) 스마트폰 부문 대상으로 루나를 선정해 주신 것은 TG앤컴퍼니의 노력을 알아봐 주신 것이라고 믿고 그 믿음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TG앤컴퍼니 스마트폰 '루나(LUNA)'.<사진제공=TG앤컴퍼니>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