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j제일제당.jpg |
(서울=포커스뉴스) CJ제일제당은 ‘백설 자일로스설탕’과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을 활용한 ‘2016 건강한 단맛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일로스설탕은 몸 속 설탕 흡수를 줄여주는 제품으로, 건강한 올리고당과 함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러한 성장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다는 분석 아래 건강한 단맛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2016년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전국 2400여개 매장에서 홍보물로 두 제품의 장점을 알린다. 자사의 홈페이지에서는 ‘우리집 밥상을 책임지는 단맛’을 주제로 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즉석 경품인 해당 제품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 SNS에 결과를 공유하면,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CJ상품권 △CGV영화상품권 △건강한 단맛세트 등을 제공한다.
이어 올 한해 동안 담금청 수요에 맞춘 과실 축제 과실청 프로모션‧레몬청 프로모션‧수제 과일청 체험단 운영 등 백설 자일로스설탕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의 풍부한 식이섬유 함유와 저칼로리라는 장점을 부각하는 프로모션과 레시피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CJ제일제당, '2016 건강한 단맛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제공=CJ제일제당>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