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커스뉴스) 파고다교육그룹의 어학 전문 출판사 파고다북스는 중국어회화 학습 교재인 ‘이까짓 중국어 초급 스텝 1~3’을 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교재는 파고다교육그룹의 중국어 대표 강사 장위안과 파고다 언어교육연구소가 공동 집필한 것이다.
‘이까짓 중국어 초급 스텝 1~3’은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 4~5문장씩 학습하도록 했다.
생활 중국어 표현은 물론 생소한 중국어 문형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또 중국 현지에서도 이질감 없이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중국인들이 사용하는 유행어, 신조어, 관용 표현들을 수록했다.
‘이까짓 중국어 초급 스텝 1~3’는 본 교재 이외에 중국어 발음과 우리말 문법 설명이 담긴 독학자 전용 MP3 CD, 말하기와 쓰기 능력 향상을 위한 ‘간체자 쓰기 노트’, 본 교재의 핵심 내용을 집약한 ‘단어장’을 함께 제공한다.
이 교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북스 홈페이지(www.pagoda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근필 파고다북스 본부장은 “이까짓 중국어 교재는 발음, 한자, 성조, 문법 등 우리말과 다른 중국어 구조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에 출간한 초급 레벨은 거의 모든 중국어 문형을 배울 수 있어 말하기 실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이까짓 중국어 초급 스텝 1~3' 표지. <사진제공=파고다북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