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딤채쿡 1호' 주인공으로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선정

편집부 / 기사승인 : 2016-01-11 09:11:32
  • -
  • +
  • 인쇄
전통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재현하는 이미지가 딤채쿡 컨셉과 일치
△ 한복_디자이너_이영희_선정.jpg

(서울=포커스뉴스)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프리미엄 IH 전기 압력밥솥 딤채쿡 1호 제품의 주인공으로 세계적인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씨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현하는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씨의 이미지가 한국의 전통 가마솥 밥 맛을 가장 맛있게 제공하려는 딤채쿡의 제품 컨셉과 부합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전달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메종 드 이영희' 매장에서 진행됐으며 딤채쿡의 총 3가지 모델 중 한국의 대표적인 그릇인 유기 색깔을 차용한 '유기골드' 제품이 증정됐다.

딤채쿡 1호 제품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영희씨는 "전통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한국적인 가마솥 밥을 맛있게 구현하는 딤채쿡을 가장 빨리 만나보게 돼 무척 기쁘다"며, "딤채쿡으로 지은 찰지고 구수한 가마솥 밥 맛을 즐길 생각에 벌써부터 무척 설렌다"고 전했다.

대유위니아는 앞으로도 2호, 3호 제품의 주인공을 선정하고 딤채쿡 전달식을 지속 적으로 진행해 딤채쿡이 선사하는 맛있는 밥 맛을 더욱 활발히 알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은 찰지고 구수한 가마솥 밥 맛을 가장 맛있게 재현한 제품이다. 실제 쌀알 불림 과정을 통해 밥 알 터짐 비율을 감소시킨 '알파 백미 모드', 밥솥 내부에 강력하고 효율적인 열의 대류를 돕는 '웨이브 스테인레스 내솥' 그리고 최고의 열 효율을 자랑하는 '나노 알파 H(heating) 시스템' 등의 기술이 탑재됐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딤채쿡이 선사하는 전통적인 가마솥 밥 맛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세계적인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씨를 제품 1호의 주인공으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딤채쿡의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적 가치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딤채쿡 1호' 제품의 주인공인 된 세계적인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씨 <사진제공=대유위니아>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