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포커스뉴스) 도서출판 아들과딸(대표 조진석)은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성장동화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우리나라는 만 3~5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꿈과 희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국가가 공정한 교육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수준 높은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유치원·어린이집 구분 없이 동일한 내용을 배우는 것은 물론 부모의 소득 수준에 관계 없이 모든 계층의 유아에게 유아학비와 보육료를 지원한다.
이를 누리과정이라고 하는데 이 누리과정학습에는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이에 따라 누리과정이 이슈화 되고 있는 최근 도서출판 아들과딸(http://www.bookforkids.co.kr)에서 누리과정 연계 도서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성장동화를 출간했다.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성장동화는 아이와 부모님의 안전을 세심하게 고려해 박스뿐만 아니라 책의 모든 모서리 부분을 둥글림 처리했다.
안전성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여 따뜻한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제작돼 어린이 선물용으로도 좋다.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성장동화는 책뿐만 아니라 인성 교육 학습지와 귀여운 악어인형, 스티커까지 포함 전 14종 구성으로 독후 활동도 할 수 있다.
인성 교육 학습지는 예쁘게 인사하고 친구들과는 사이좋게 지내야 하는 내용, 아이들이 배워야 하는 인성 교육 내용을 학습지를 통해 스티커를 붙이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도서출판 아들과딸의 모든 도서는 온라인 총판 주식회사공동구매북(www.09book.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