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용준형, 자작곡 ‘혼자라도 괜찮아’ 무료 공개 “솔로 위한 캐럴송”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12-25 18:33:33
  • -
  • +
  • 인쇄
팬클럽 '뷰티'위한 크리스마스선물

(서울=포커스뉴스)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팬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건넸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5일 “용준형이 24일 작곡팀 굿라이프(Good Life)의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무료음원 '혼자라도 괜찮아(Anyway Merry Christmas)'를 깜짝 공개했다”고 전했다. 1분10초 가량의 짧은 음원은 용준형이 직접 가사, 멜로디, 가창에 참여했다.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이들의 마음을 달래줄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용준형은 앞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곡 작업 중인 일부 멜로디와 가사를 세분해 공개한 바 있다. 연이어 1절 분량 완곡을 공개하며 ‘서프라이즈 선물’을 전했다. 또 ‘기프트 포 뷰티’라는 메시지로 팬클럽 ‘뷰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임을 밝혔다.

용준형이 공개한 '혼자라도 괜찮아(Anyway Merry Christmas)'는 연인들의 기념일이 아닌 나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모든 ‘솔로’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굿 라이프의 신곡이다. 현실적인 가사가 웃음을 전하는 용준형표 크리스마스 캐럴이다.

한편 비스트는 성탄절 연휴를 보낸 뒤 27일 태국 방콕 썬더돔에서 열리는 ‘오디너리 쇼 IN 방콕’ 공연을 위해 출국한다.그룹 비스트 용준형이 24일 작곡팀 굿라이프(Good Life)의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무료음원 '혼자라도 괜찮아(Anyway Merry Christmas)'를 깜짝 공개했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