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스마트> 여름휴가, 통신사 멤버십으로 알뜰하게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8-01 08:00:04
  • -
  • +
  • 인쇄


<위클리 스마트> 여름휴가, 통신사 멤버십으로 알뜰하게



(서울=연합뉴스) 현윤경 기자 = 장마가 물러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이달 초순부터 휴가 인파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대부분의 국민이 사용하는 휴대전화 멤버십 혜택을 이용해 휴가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껴보는 것은 어떨까.

비용 부담 때문에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에서 더위를 피하려는 사람들에게도 다양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주는 통신사들의 멤버십은 유용할 수 있다.

SK텔레콤[017670]의 T멤버십 가입자라면 롯데월드, 서울랜드, 키자니아, 테디베어뮤지엄 등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테마파크에서 20∼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용인 캐리비안베이, 홍천 오션월드, 보광 블루캐니언 등 워터파크 입장권은 최대 55% 할인된다.

SK텔레콤은 또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전국 콘도와 호텔, 펜션 등 숙박 시설을 최대 85%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는 한편 스피드메이트렌트카 5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차량 관련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KT[030200] 올레 멤버십 고객도 이달 말까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아산 파라다이스[034230] 스파도고, 대구 스파밸리 등 전국 9개 워터파크 입장권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KT는 또 여름철 금요일마다 뚜레주르, 아웃백 스테이크, 미스터 피자, CGV 등 식당과 극장에서 상시 할인율 대비 2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불금' 행사를 멤버십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오는 5일까지는 배스킨라빈스에서 파인트 크기의 아이스크림을 반값에 제공하고, 이달 한 달 공안 광복 70주년 기념 특별기획 뮤지컬 '아리랑' 티켓도 할인 판매한다.

올레 멤버십 이용자는 이밖에 해외여행 시 프랑스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 입장권, 미국 뉴욕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티켓 등 세계적 관광지 7곳의 입장권을 7∼8월 휴가철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032640]는 멤버십 고객에게 캐러비안베이, 서울랜드, 부산 아쿠아리움 등의 입장권 할인혜택을 주고, LG트윈스 야구경기 입장권을 2천원 깎아준다.

또 롯데렌터카, AJ렌터카[068400]에서 차를 빌릴 때 35∼40% 할인 혜택을 주고,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업체 '부킹닷컴(Booking.com)'과 독점 제휴를 맺어 국내외 여행 시 통신 요금 할인해 준다. 해외 숙박 업체를 이용하면 1박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1일 1만원)을, 국내 숙박 업체에서 묵을 때에는 1박당 1만원의 통신 요금(한도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