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T 프렌드 컴퍼니 208개 지정…고객감동 '시동'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7-20 10:32:52
  • -
  • +
  • 인쇄

KIAT 프렌드 컴퍼니 208개 지정…고객감동 '시동'



(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은 20일 서울 역삼동 한국기술센터에서 '프렌드 컴퍼니 프로젝트' 선포식을 열고 전 직원이 참여하는 고객 감동 캠페인에 나섰다.

프렌드 컴퍼니는 KIAT와 함께 성장할 중소·중견기업을 일컫는 말이다. KIAT와 직간접적 네트워크를 갖춘 기업 중 경영 역량과 사회공헌 활동이 우수한 208개사가 선정됐다.

KIAT 직원들은 향후 208개 프렌드 컴퍼니와 1:1로 매칭돼 연구개발(R&D) 사업 추진 일정이나 정부 지원 행사 등 기업에 도움되는 정보를 기업 특성에 맞게 제공하게 된다.

기업이 원하면 정부부처 및 타 기관의 지원 정책 정보나 전문가를 탐색해 알려주는 핫라인 역할도 수행한다.

프렌드 컴퍼니를 통해 수렴된 의견이나 애로사항은 앞으로 KIAT가 고객 체감형 지원 정책을 만드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프렌드 컴퍼니 선포식에서는 프렌드 기업들에 지정서를 수여하고 KIAT 직원들의 청렴 서약식도 열렸다.

정재훈 KIAT 원장은 "기업 경영의 핵심 요소가 고객 만족에서 고객 감동으로 변하고 있어 정부와 공공기관도 이러한 트렌드를 따라가야 한다"며 "향후 프렌드 컴퍼니를 통해 고객 감동의 KIAT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