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규모 사업장용 고화질 영상보안 서비스 출시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7-19 09:00:03
  • -
  • +
  • 인쇄


KT, 소규모 사업장용 고화질 영상보안 서비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현윤경 기자 = KT[030200]는 보안전문 계열사인 KT텔레캅과 손잡고 고화질 영상보안 상품과 출동보안 서비스 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올레CCTV텔레캅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풀 HD급의 CCTV 영상이나 녹화된 고화질 영상을 확인하거나 검색할 수 있고, 침입이나 도난 등의 사건 발생 시 메모리카드에 저장된 녹화 영상을 검색해 사후 추적도 가능하다.

별도의 영상저장장치(NVR)를 이용하던 기존 상품과는 달리 영상저장장치를 마이크로 SD메모리카드로 변경, 이용요금은 절반 수준으로 낮췄다.

요금은 1대 이용 시 1만9천900원, 2대 이용 시 2만7천900원(이상 부가세 별도)이며, 올레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은 추가로 1천원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상 상황이 발생하면 전화 요청만으로 건당 2만원에 KT텔레캅 전문보안요원의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KT는 "커지고 있는 영상보안시장에서 다양한 고객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이 상품을 출시했다"며 "장소가 작아 1∼2대의 CCTV만 설치해도 되는 소규모 사업장이나 가정에서 적합한 서비스"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