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프리미엄 베이커리, 50% 할인 판매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7-14 10:02:05
  • -
  • +
  • 인쇄

더 플라자 프리미엄 베이커리, 50% 할인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는 국내 진출 5주년을 맞아 20일부터 8월 13일까지 대표 메뉴 5종류를 50% 할인 판매한다.

'바게트 몽주'(Baguette Monge)는 자연효모를 사용해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우유·달걀·버터를 듬뿍 넣어 만든 '브리오슈'(Brioche)는 풍부한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프랑스 대표 디저트 중 하나로 달콤한 캐러멜과 커스터드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크렘브�레'(Crem Brulee)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건강에 좋은 각종 베리와 요거트가 만나 상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타르트 몽쥬'(Tarte Monge)와 버터가 겹겹이 들어가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향이 식욕을 자극하는 '크로와상'(Croissant)도 있다.

에릭케제르는 샌드위치 3종과 샐러드 박스 1종 등 총 4종류의 신제품을 내놓았다.

흰깨를 올려 구운 바게트에 브리치즈와 양상추를 넣은 '르세사미 브리브리'(LE SESASAMI BRIE), 맛있게 구운 국내산 떡갈비와 크림치즈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크로와상 버거'(CROiSSANT BURGER) 등이다.

가격은 5천500원부터 7천원까지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