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G마켓, '빈집 걱정없는 안심휴가 프로젝트'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7-12 12:00:24
  • -
  • +
  • 인쇄


에스원-G마켓, '빈집 걱정없는 안심휴가 프로젝트'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국내 온라인 오픈마켓 1위 업체인 G마켓과 손잡고 빈집 걱정을 하지 않고 안심하고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안심 휴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13일부터 21일까지 에스원 고객이 아니더라도 G마켓 홈페이지·모바일 앱에서 신청자 1천명을 선착순으로 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G마켓에서 문자메시지로 개별 연락된다.

이번에 에스원이 제공하는 무료 순찰 서비스는 빈집털이 등의 절도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최대 5일까지 고객이 요청한 날짜에 빈집을 순찰하고 결과를 문자로 발송해준다.

배달 우편물, 신문 등을 에스원이 제공하는 안심봉투에 수거하고,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보관해 안심하고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휴가지에서의 개인안심서비스 안심폰 프로모션도 한다.

안심폰으로 요청을 하면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확인해 에스원 보안요원이 긴급 출동하기 때문에 신변보호를 받을 수 있다.

피처폰 형태의 안심폰 1종과 최신 LTE 안심폰 1종 등 총 2종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G마켓 기프트카드 2만원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에스원의 가정용 보안시스템인 '세콤 홈즈'를 대폭 할인해준다.

세콤 홈즈는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경비상태는 물론 생활편의 기능까지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공동주택 전용 보안시스템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