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아침은 왕처럼' 캠페인, 칸 광고제 은상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6-26 10:02:33
  • -
  • +
  • 인쇄


버거킹 '아침은 왕처럼' 캠페인, 칸 광고제 은상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 코리아는 자사의 '아침은 왕처럼'(Morning like a King) 캠페인이 칸 국제광고제 미디어 부문에서 두 개의 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수상 부문은 '환경 미디어'와 '일용소비재(FMCG) 제품&서비스' 부문이다.

버거킹의 '아침은 왕처럼' 캠페인은 서울의 주요 지하철역 인근에서 강남역, 홍대입구역, 삼성역, 역삼역, 신촌역 등 주요 역명이 적힌 "○○역에서 깨워주세요"라는 안대를 나눠주고, 안대를 착용한 고객이 목적지까지 아침잠을 즐기도록 했다.







또한 안대와 함께 킹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2장을 제공해 안대에 적힌 목적지에서 자신을 깨워준 사람과 함께 버거킹 매장에서 커피를 즐기도록 기획했다.

이 캠페인은 피곤한 아침에 아침잠을 해결하고 킹아메리카노 제품도 유쾌하게 즐기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고 버거킹은 설명했다.

특히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국가 중 가장 짧은 평균 수면 시간을 기록한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각박한 출근길에 많은 즐거움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해당 캠페인은 제일기획에서 기획했으며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PVbWpyblbdU)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