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링크, 온라인 직영점 선보여…고객 혜택 강화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다이렉트' 오픈…다양한 고객행사 진행
(서울=연합뉴스) 현윤경 기자 = SK텔링크는 알뜰폰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더 높은 가입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직영점 'SK알뜰폰 세븐모바일 다이렉트(www.sk7mobiledirect.com)'를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직영점에서는 우선 갤럭시 노트3에 최대지원금을 제공한다. 월 2만4천원인 LTE24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휴대전화 할부금과 통신비를 합쳐 월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3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 휴대전화 케이스, 차량용 거치대, 휴대전화 거치대 등 액세서리 4종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알뜰폰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3G 휴대전화 4종을 할부원금 1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핫딜 이벤트'도 펼친다. 유심 상품의 경우 가입비와 유심비가 면제되고, 싸게 쓰는 유심 8·유심13 요금제에 가입하면 '평생 데이터 2배'의 혜택도 주어진다.
SK텔링크는 알뜰폰 상품이 생소한 고객을 위해 온라인 직영점에서 요금제, 휴대전화 등 주제별로 기획전을 운영하고 더욱 쉽게 가입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입력 단계도 기존 5단계에서 3단계로 간소화했다.
또 온라인 가입 신청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연령층을 위해 업계 최초로 원하는 요금제와 휴대전화를 선택해 연락처를 남기면 전화로 가입할 수 있는 해피콜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