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전국 홍보 개시(종합)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6-10 14:08:48
  • -
  • +
  • 인쇄
한한국 홍보대사 등 7일간 전국 순회 홍보 예정
△ '뉴욕 페스티벌 in 여주' 홍보 전국 투어 출정식 (여주=연합뉴스) 강창구 기자 = 여주시는 10일 오전 시청 광장에서 원경희 시장(왼쪽), 한글 평화작가인 한한국 홍보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 전국 투어 출정식을 개최했다. 2015.6.10 kcg33169@yna.co.kr

여주시,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전국 홍보 개시(종합)

한한국 홍보대사 등 7일간 전국 순회 홍보 예정



(여주=연합뉴스) 강창구 기자 = 여주시는 10일 오전 시청 광장에서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 홍보 전국 투어 출정식을 개최했다.

출정식은 원경희 시장, 세계평화작가인 한한국 여주시 홍보대사, 뉴욕페스티벌 추진위원 등이 참석했으며 여주대학교 용마응원단과 군사학부 학생들의 공연과 응원이 펼쳐졌다.

뉴욕페스티벌 홍보 전국투어에는 한한국 홍보대사 등 5명이 참여하며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등 전국을 순회하며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리플릿을 나눠주며 행사를 알릴 예정이다.

또 전국 곳곳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여주방문 초대권을 나눠줄 예정이다.

행사기간 해당 초대권을 갖고 참석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한국 작가의 작품과 명품 여주도자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원경희 시장은 출정식 인사말을 통해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국 투어 홍보를 시작하게 됐다"며 "전국민에게 성공 개최의 의지와 참여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한국 홍보대사는 "전국 홍보 투어를 통해 전 국민이 아름다운 여주, 세종대왕의 얼이 살아 숨쉬는 여주를 꼭 방문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뉴욕페스티벌 in 여주 2015'는 오는 7월 1일 여주 썬밸리호텔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까지 시내 주요 행사장에서 열린다.

이 기간 여성회관, 세종국악당, 여주도서관 등에서는 세계3대 광고제중 하나인 미국 뉴욕국제광고페스티벌 출품작과 수상작 등 5천여점이 전시 또는 상영되고 광고관련 세미나 등이 열린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