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레저> 에버랜드, 3일 국군장병 특별공연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에버랜드는 3일과 어린이날인 5일 카니발광장에서 55사단 국군장병의 군악대·모듬북 공연, 특공무술 등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
25인조 여성으로 구성된 '로즈 마칭밴드'가 2일·8일·9일 하루 2회씩 신나는 연주와 함께 특별 퍼레이드를 펼친다.
2일부터 9일까지 장미원에서는 전통공예 장인과 함께 천연 염색·유리·단청·한지 공예 등으로 우리나라의 전통 장신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 밸리', 3D 영상 체험 '뽀로로 3D 어드벤처', 뮤지컬쇼 '마다가스카 라이브' 등 인기 놀이시설과 공연도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 "애니메이션 캐릭터 한 자리에"=
○...'원더볼즈와 함께 하는 원더풀 애니센터'가 2일부터 5일까지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열린다.
창의력을 키워주는 놀이교육으로 인기가 높은 원더볼즈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체험·전시·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원더볼즈 캐릭터를 활용한 참여형 전시, 어린이 합창단, 인형극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센터 내 체험실에서는 쿠키와 피자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야외주차장에서는 손편지쓰기·원더볼즈 손인형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ani.seoul.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zaemirang)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주말이벤트 '풍성'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일 오후 6시 가든스테이지에서 이스케이프의 팝 매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스케이프는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이 국내 최고 마술사들로 구성한 팀이다.
2일부터 5일까지 신개념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변신마법사'를 진행한다.
어느 누구든지 마법사처럼 주문을 외우면 150인치 초대형 LED(발광다이오드) 화면을 통해 화려한 불빛을 만들어낼 수 있는 특수효과가 펼쳐진다고 롯데월드는 설명했다.
3일 오후 3시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음악과 마술이 어우러진 '판타지 매직 인 롯데월드'가 열린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