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싸이메라' 셀카 최적화 업데이트

편집부 / 기사승인 : 2015-02-03 11:07:01
  • -
  • +
  • 인쇄
1분기내 디지털 아이템샵 오픈해 수익 창출


SK컴즈, '싸이메라' 셀카 최적화 업데이트

1분기내 디지털 아이템샵 오픈해 수익 창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SK커뮤니케이션즈[066270]는 사진 기반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애플리케이션 '싸이메라'를 셀프 카메라 촬영에 최적화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싸이메라에는 화면 상에 다양한 필터 효과를 적용한 뒤 이용자가 이를 보면서 촬영할 수 있는 '라이브 필터' 기능이 추가됐다.

무료로 제공되는 9종의 필터를 활용해 사용자는 원하는 효과나 분위기를 입힌 뒤 촬영할 수 있다.

셀카를 촬영할 때 웃으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히는 '스마일모드' 기능도 추가됐다. 스마일모드는 먼저 iOS 버전에 적용되며 향후 안드로이드 버전에도 제공할 예정이다.

SK컴즈는 또 싸이메라 첫 화면에서 SNS 사진 엿보기가 가능하도록 피드를 제공해 싸이메라 SNS와 카메라를 유기적으로 결합했다.

싸이메라는 3월 전면 개편을 통해 사용성을 극대화하고 1분기 디지털 아이템 샵을 오픈해 본격적인 수익 창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강민호 싸이메라 사업부장은 "이번 개편으로 싸이메라 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1분기에는 카메라와 비즈니스모델(BM)의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2분기부터는 싸이메라 SNS의 네트워크 경쟁력을 본격적으로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