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산휴게소 돈가스 메뉴 통큰돈가스
최근 원재료 고물가로 인하여 돈가스 중량에 소비자 반응이 민감한 가운데 여산휴게소에서 ‘통큰돈가스’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산휴게소 100% 국내산으로 육즙이 풍부하고 적당한 두께와 튀김 상태로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호남고속도로 여산휴게소는 ‘통큰 왕 돈가스’가 고속도로 이용객들의 푸짐한 먹거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국 휴게소 마다 가장 자신 있는 음식 중 한 가지를 내놓는 대표메뉴 중 하나다. 그만큼 음식의 질이나 양에서 자신 있다는 얘기다.
휴게소 관계자는 “돈가스의 차별화는 통큰 왕돈까스의 제조과정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다”면서 국내산 돼지고기 330g 통등심을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고 굵직굵직한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아삭아삭한 식감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돈가스 소스 또한 독특한 맛을 자랑하는 고급스럽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통큰 돈가스’로 소문이 나면서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며 출시 이후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여산(순천/천안방향)휴게소 이홍백소장은 “철저한 음식 맛 관리를 통해 여산 휴게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언제나 최고의 맛을 내는 통큰돈가스를 제공해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객에게 다같이 즐길수 있는 음식을 대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