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이언 엔터테인먼트 오픈식 성황리에 개최

김민석 기자 / 기사승인 : 2025-03-31 16:48:50
  • -
  • +
  • 인쇄
모델 배우 미술 웹툰 사진 문학 가수 교육

지난 3월 29일 더라이언 엔터테인먼트(회장 국용호, 대표 박영실)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219 로타리상가 4층 대강당에서 유동열 위대한대한민국국민대상조직위원회 위원장, 김제을 회장, 이영남 회장, 특종김기자가간다 김기자 등 각계각층 유명인사 60여명이 함께 모여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더라이언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영실)는 2021년 1월 발족하여 지금까지 수많은 배우 가수 모델을 배출한 엔터회사이다. 박영실 대표는 모델 화가 작가 시인 등 그동안 수많은 활동을 하면서 후배 양성에 힘써온 만능 엔터테인먼트이다.

금번 오픈식은 더라이언이 작은 규모에서 100여평 규모로 확장하면서 영등포에서 자리를 잡게 되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섹소폰 연주자 겸 가수 나동수의 연주와 노래는 관객들로 하여금 환호와 감동의 축하무대로 오픈식의 시작을 알렸다.

 

사회자는 더라이언 소속배우 문재곤의 카랑카랑한 목소리로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박영실 대표의 인사말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박영실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내외빈들에게 찾아주셔서 고맙고 감사하다 앞으로 엔터가 가는 길에 혁명이 되는 회사를 만들 것을 강조했다.

한편. 회장으로 전국기자협회 국용호 사무총장을 임명하고 사무국장으로 김한식 시인을 팀장으로 문재곤 배우를 임명하였다.

 

국용호 회장은 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는 생소하지만 앞으로 할 일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사람이 성공을 하려면 후원자, 멘토, 경쟁자 이 세 가지가 있어야 한다면서 경영에 대한 마인드를 강조하였다.

 

오래전 액션 최고배우 (故)남석훈의 유일무이한 딸 배우 남희주의 정감이 넘치고 눈시울을 붉게 만드는 환상의 무대였으며 캐스팅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가수 신숙이의 아이좋아라 오라버니, 가수 전수연의 그리운 금강산 별빛같은 나의사랑아, 성악가 김기종의 지금이순간 그라나다 등으로 오픈식 무대를 더욱 빛을 내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