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저소득 가정 아동 100명에게 선명희 피자 쿠폰 후원

김민석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6 15:26:34
  • -
  • +
  • 인쇄
▲14일(화), 사진은 전달식 기념촬영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장성계 굿네이버스 서울인천권역본부장, 천정효선명희피자 대표, 선명의 부대표.

 

지난 14일 굿네이버스 서울인천권역본부(본부장 장성계)는 선명희 피자(대표 천정효)로부터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피자쿠폰 100장(2백만원 상당)을 전달 받았다고 전했다.

 

선명희 피자의 천정효 대표는 평소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생각하던 차에, 올해 초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주말 조식지원사업을 알게 되어 피자쿠폰을 지원하게 되었다.

 

선명희 피자 천정효 대표는 “지역 내 아이들에게 좀 더 밝은 미래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서울인천권역본부는 후원 받은 피자를 서울인천지역의 주말결식지원사업(굿밥) 참여 아동들에게 지원 할 계획이다. 

 

장성계 굿네이버스 서울인천권역본부장은 “아이들을 위해 후원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선명희 피자는 이번 국내아동지원과 더불어 매장 수익의 일부로 해외 저개발국가 아동을 후원하는 “좋은이웃가게”도 동참하기로 하였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인천권역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후원참여 문의는 02-812-2040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