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동네타임즈 이채봉 기자]소망을 이루는 비결 희망과 비젼을 말해야할 정치가나 종교인 중에 유독 부정적인 얘기를 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길게 보면 그 말이 자기 자신을 불행하게 만든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다. 생각이나 말을 반복하면 에너지가 되어 그대로 이뤄지는 것이다.
A-TV에서 뇌파로 선풍기를 돌리는 것을 보여주는데 게스트로 변우민 씨가 등장했다. 그의 머리에 전자장치를 부착하고 한가지에 집중하게 하자 잠시 후 선풍기가 돌기 시작했다. 생각이 에너지임을 보여준 것이다.
주변에 툭하면 죽겠다는 말을 쓰는 사람이 있다. 더워 죽겠다 추워 죽겠다 힘들어 죽겠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좋아 죽기도 한다. 이 친구 여름 휴가를 온가족과 함께 동해안으로 가다가 사고로 말버릇대로 된 것이다.
대부분의 뉴스는 재난과 사고등 부정적인 것들이다. 세상은 재난사고만 있는 것이 아니리 감동과 감격도 그만큼 있는데 부정적인 것만 주로 다루다 보니 지옥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여기가 지옥이라는 생각이 든다. 생각이 있는 분들은 뉴스를 보지 말라고 캠페인을 벌인다.
우리가 대학다닐 때만해도 직장이 거의 없어 졸업을 해도 취업은 그림의 떡이었지만 지금처럼 불안하지는 않았다.
그러려니 하고 살았기 때문이다. 의사가 환자에게 "당신은 암입니다." 하고 말하면 멀쩡하던 사람의 몸에 암세포가 갑자기 늘어나는데 말로 암을 고치는 의사도 있다 우주에는 긍정과 부정의 큰 에너지가 있어 말하는대로 이루어진다.
마음 속에 긍정을 심으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고 반대로 부정을 심으면 부정적인 결과가 나온다. 우주에는 인과의 원칙이 있어 원인과 조건이 있으면 반드시 그에 상응한 결과가 생기는 것이다. 어떤 일을 달성하기 위해 간절한 마음을 가지면 그와 동시에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극적인 실천이 따르게 된다.
세상에 소망이 없는 사람은 없지만 확신을 가져야 한다 막연한 기대는 망상일 뿐이다.요즘은 여러 언론에서 수시로 인터뷰를 오는데 한결같이 그 연세면 집에서 쉬고 있는데 왕성하게 활동하는 비결을 들려
달라는 것이다.
나는 나이를 생각하고 일한 적이 없다. 노름꾼이 노름 즐기듯 나는 일을 즐기는 것이다. 나는 인간의 무한한 능력을 믿고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이룬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황금찬 시인은 2년후에 100세가 되고 철학자 김형석교수는 4년 후에 100세인데도 강연청탁이오면 어디든지 달려간다.
나는 그 분들에 비하면 연소자다.소망을 이루는 비결
01. 청사진을 만들어라. 청사진에서 눈을 떼지 말라
02. 이뤄진 것을 상상하라. 상상의 힘이 미래를 만든다.
03. 큰 소리로 기도하라. 기도는 절대자와의 직통전화다.
04. 안될 이유를 말하지 말라 될 이유만 말하라.
05.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라. 자기 값은 자기가 한다.
06. 일을 즐겨라. 즐거움은 기적을 만든다.
07. 호기심을 가져라. 행운이 끌려온다
08. 자신을 믿어라. 믿음의 기적이 생겨난다
.09. 학생처럼 공부하라. 에너지가 충만해진다.
10. 될 때까지 도전하라.도피자가 되지 말라.인물도 볼품이 없고 공부도 게을리 하고 직장도 없고 능력도 없으면서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자신의 배필로 해달라고 부처님 전에 간절히 기원한다고 그 소원이 반드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정말 간절히 원한다면 그 아가씨가 원하는 사람으로 바뀌어야 한다. 공부도 열심히 하고 직장도 가지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정말로 간절히 원하는 일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실천이 따를 때 반드시 이루어지게 된다. 사람들은 나에게 의사들도 포기한 질병과 숱한 사고를 당하면서도 죽지 않고 살아았으며 어떻게 원하는 대로 모두를 성취하느냐고 묻는다.
당려오는 오토바이에 부딛혀 공중에 붕떳다가 떨어지고도 살아있다는 것은 기적이라고 말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