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보이’ 이용한 영유아교육 콘텐츠 ‘누리홈스쿨’ 출시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16-07-10 08:38:49
  • -
  • +
  • 인쇄
9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기존 요금에서 매월 3500원을 할인
△ LG유플러스가 영유아를 위한 교육 콘텐츠 누리홈스쿨을 출시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부자동네타임즈 이채봉 기자]LG유플러스는 멀티미디어 스마트홈 기기 ‘홈보이’를 통해 미취학 영유아들의 연령별 학습이 가능한 ‘누리홈스쿨’ 서비스를 10일 출시했다. 홈보이는 TV,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EBS 강의, 동화, 악기놀이 등 교육 콘텐츠를 LG전자 G패드2 탑재한 것이다.

이 서비스는 신체운동·건강/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등 5개 영역의 누리과정에 맞춰 한글, 수학, 영어, 독서, 한자 등 과목별 학습으로 구성됐다.

특히 누리홈스쿨 서비스는 교사용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인 누리노트의 홈스쿨링 버전으로, 부모용 커리큘럼 및 전체 영역 학습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특별한 사전 지식 없이 자녀 교육을 처음 시작하는 부모도 손쉽게 체계적인 자녀 교육이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새롭게 출시된 누리홈스쿨 서비스는 연령대별로 각각 720개의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교육과정이 진행되며, 매주 새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 되는 ‘금주의 맞춤학습’과 ‘과목별 집중학습’으로 구성된다. 또 전체·영역별 진단평가로 아이의 단계에 맞는 학습부터 시작할 수 있고, 학습 현황표를 통해 콘텐츠를 추천 받아 균형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디지털 디바이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공부에 집중하기 어려운 영·유아들이 흥미를 갖고 학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누리홈스쿨 출시를 기념해 요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기존 요금에서 매월 3500원을 할인 받아 해지할 때까지 월 1만8150(부가세포함)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사용하는 경우, 2200원이 추가 할인된 월 1만5950(부가세포함)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