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냉장고 등 3만여대 특가 판매
생활가전 특가전·IT 액세서리 특별전도
![]() |
△ 롯데하이마트는 전국동시세일 기간을 맞아 전국 440여개 매장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
[부자동네타임즈 이채봉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전국동시세일 기간을 맞아 전국 440여개 매장에서 '최저가 기획전', '전시상품 기획전' 등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가 지난 5일 시작한 전국동시세일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최저가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개최, 에어컨과 냉장고, TV, PC, 액세서리에서부터 청소기, 전기밥솥, 면도기 등 소형가전에 이르기까지 총 50여개 품목 3만여대를 기획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이 기간엔 또, 매장 진열상품 총 3만여대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전시상품 기획전'이 열린다.
이와 함께 단일 브랜드 제품으로 동일한 품목의 가전을 2대 이상 동시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와 '생활가전 초특가전', 'IT 액세서리 특별전' 등도 오는 26일까지 펼쳐진다.
롯데하이마트 문주석 마케팅 부문장은 "전국동시세일 기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전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최저가 기획전' 등 다양한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이 같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