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제옥스, 남성 수제화 '안트완' 선봬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16-04-07 08:41:38
  • -
  • +
  • 인쇄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진 기자]이태리 대표 슈즈 브랜드 '제옥스'가 프리미엄 남성 수제화 '안트완'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안트완은 최고급 천연 가죽 소재로 제작된 이태리 프리미엄 수제화로서 고급스러움은 물론 방수, 투습 등 뛰어난 기능성이 특징이다.

특히 제옥스만는 '가죽 창 특허' 기술로 내부에서 발생하는 습기는 배출하고 외부의 비와 물기를 차단하는 '멤브레인'을 적용, 신발의 전 방향이 숨을 쉴 수 있도록 해 통기성 및 방수 기능을 높였다. 또한 비 오는 날 쉽게 넘어지지 않도록 밑창에 천연 고무심을 장착했다.

디자인에 있어서는 포멀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소화 가능한 윙팁, 클래식하면서도 중후한 멋이 살아 있는 스트레이트 팁 2가지로 구성되어 취향이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옥스 관계자는 "'안트완'은 이태리를 비롯한 제옥스 글로벌 매장에서 이미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정장화는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깬 이태리 프리미엄 슈즈"라며 "장마철엔 서늘하고 건조한 날에는 보송보송한 느낌을 선사해 줄 안트완은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는 물론 매일 출퇴근하는 남성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안트완은 제옥스 현대백화점 무역점, 한화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9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