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청춘'…SK엔카 "1톤 포터 무료로 빌리세요"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15-07-13 09:24:03
  • -
  • +
  • 인쇄


 

[부자동네타임즈 이채봉 기자] SK C&C ㈜엔카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20대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이사 차량을 무상 지원하는 '힘내라! 청춘 무빙카!'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잦은 이사로 비용 부담을 느끼는 20대를 위해 1톤 화물트럭인 포터를 이삿짐 운반 차량으로 무상 제공하는 SK엔카직영의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이다.

20대 1인 가구가 주로 거주하는 원룸이나 하숙집 등이 밀집된 지역은 골목이 비좁아 화물차 운전이 까다롭기 때문에 차량 대여뿐 아니라 전문 운전기사도 함께 배치된다.

이사 차량 지원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서 이사할 예정인 만 20∼29세의 1인 가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내 사연 접수 게시판에 이사 날짜와 현재 거주지, 이사 가는 지역, 간단한 사연을 게시하면 된다. 이사 차량은 사연 추천 수에 따라 매주 2명씩 총 40명을 선정해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를 참고하면 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가을학기 개강과 하반기 입사를 앞두고 거주지를 옮겨야 하는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을 위해 무료로 이사 차량을 지원한다"며 "이사 비용이나 방법 등을 고민하는 20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