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맥키스 컴퍼니와 함께

이현석 기자 / 기사승인 : 2016-09-06 23:32:50
  • -
  • +
  • 인쇄

 

 

[계룡=부자동네타임즈 이현석 기자] 산소소주 O린을 생산하는 향토기업 맥키스 컴퍼니가 계룡군문화축제 홍보 지원에 나선다.

계룡군문화발전재단(이사장 최홍묵)5일 송규한 대전충청 영업본부장이 계룡시를 방문해 제9회 계룡군문화축제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하고 O린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맥키스는 계룡문화축제 홍보 보조라벨 부착 소주 O2린을 오는 19일부터 출고하기 시작하여 총 50만병을 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시킬 계획이다.

 

또 서대전 사거리에 있는 전광판 광고 지원을 통해 계룡군문화축제를 알리는데 힘을 보태는 등 축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소주로 널리 알려진 맥키스 컴퍼니는 충청권 대표적 향토기업으로 공익 캠페인 활동을 비롯해 시민들을 위한 음악회 개최 등 문화 경영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날 계룡시를 방문한 송규한 맥키스컴퍼니 영업본부장은 대한민국대표 축제인 계룡군문화축제의 행사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축제가 성황리에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후원사의 홍보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대한민국 유일의 축제인 계룡문화축제를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계룡군문화축제지상군페스티벌은 오는 10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계룡대 비상활주로 및 계룡시 일원에서 전야제를 시작으로 군악의장의 웅장한 공연과 제5회 마칭밴드 경연대회,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계룡 밀리터리 댄싱경연대회 등 다양한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