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이공일사 ‘사랑 나눔의 날’ 행사 훈훈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16-10-21 23:26:12
  • -
  • +
  • 인쇄

▲  지역 어르신들이 이공일사 회원들과 함께 노래자랑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공일사>
[부자동네타임즈=이채봉 기자] 서울시 관악구 이공일사 회원들은 지난 19일 난향동 휴먼시아 아파트 제1경로당에서 ‘사랑 나눔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허기회 시의원, △길용환 구의장, △정태호 더불어민주당 관악을 지구당 위원장, △이공일사 자문위원 및 어르신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정현일 이공일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는 것은 큰 보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한 봉사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  이공일사 회원들은 경로당을 방문해 봉사에 앞서 설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공일사>
이날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노래자랑 및 다과회를 개최하면서 이공일사 회원들과 함께 즐거움을 만끽하는 아름다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모씨는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며 이공일사에게 고마움도 전했다.


이공일사 회원들은 이뿐만이 아니고 매달 관내 경로당에서 봉사활동은 물론 지역주민들과의 화합에도 앞장서고 있다.


▲  이공일사 회원들이 어르신들에게 큰절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공일사>
현재 이공일사 회원들은 관내에서 8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만약 이공일사 회원이 되려면 봉사에 뜻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이번 ‘사랑 나눔의 날’ 행사는 녹십자병원, 구로한방병원, 아카시아병원 후원과 함께 이공일사 주최로 이뤄졌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