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서울 SOS어린이마을 보육원.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SBS공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앤드류 심소원, 영어회화의 천재 스피커 박은영 아나운서는 지난 5월 3일 수요일 오후 2시에 어린이날기념으로 어려운 환경속에서 씩씩하게 자라고 있는 미래의 일꾼이자 주인공인 어린이들을 위해 보육원에 선물 전달식을 하였다.
재능기부협회 최세규 이사장과 운영위원들 그리고 심소원 아나운서와 스피치여왕 금상 금메달 당선인 박은영 아나운서가 MC 및 트로트 노래 공연하는등 어려운 환경에서 소중한 꿈을 갖고 힘차게 성장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생활물품 전달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앤드류 심소원아나운서는 "이번 재능기부 53번째 봉사 스토리를 통해 어린이날기념으로 보육원에 선물을 하는 분들과 기업들이 더 많아지고 관심을 갖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아이들이 행복한 웃음소리가 커지는 만큼 저마다 이루고 싶은 꿈도 함께 꾸며 무엇보다 건강하게 씩씩하게 자신감을 갖고 쑥쑥 잘 자라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2023 스피치 여왕 대회 1등 우승자 박은영 아나운서는 재능기부 봉사의 소회를 이렇게 밝혔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봉사의 참뜻과 의미, 보람을 일깨워주신 한국재능기부협회의 최세규이사장님과 운영위원 일동 모두에게 늘 감사합니다." 또한 "방송을 잘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제가 가진 재능으로 앞으로도 더 열심히 어려운 불우아동과 장애인 이웃을 위해 달란트를 재능기부하는 아름다운 방송인이 되겠습니다."라고 밣혔다.
20대 새내기방송인 신인 아나운서에서 불과 2년만에 탄탄한 실력과 부단한 노력으로 홈쇼핑 마케팅계에서 무섭게 급성장하는 뉴미디어 라이브커머스 완판 스타 박은영 쇼호스트의 54번째 새로운 봉사활동이 무엇일지 또한 심소원아나운서는 어떤 재능기부 아이디어를 추진할 것인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