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중산1동, 2022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실시.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0 21:24:37
  • -
  • +
  • 인쇄
저소득 이웃에게 김장김치 100박스 전달.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중산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지창섭)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새마을부녀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직능단체를 비롯하여 자원봉사자 30여명이 참여하여 2022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금년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중산1동으로 분동된 이후,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여 직능단체와 자원봉사자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총 300포기(8kg 100박스)를 재료 준비부터 김장김치 담그는 것까지 손수 해주신 만큼 뜻깊은 의미를 담은 행사였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홍정민 국회의원, 이택수 도의원, 공소자 시의원, 김해련 시의원, 엄성은 시의원, 방경돈 일산동구청장이 바쁘신 일정 속에서도 방문해주시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 주시는 직능단체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주셨다.


이날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는 수급자, 차상위 계층, 한부모 가정 등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전달되었다.


매년 행사를 준비한 김영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심신이 지쳐 있는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로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셨다.


아울러 지창섭 중산1동장은 “매년 김장김치 행사를 준비해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님들과 동의 큰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직능단체 및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김장김치 전달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