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핀테크 김진규(좌측)와 ㈜엘씨엠코리아 이병흥 대표가 온라인 산업박람회 입점계약 협약을 가진 후 악수를 하고 있다. |
[부자동네타임즈 김정태 기자] 엘씨엠코리아와 ㈜핀테크(대표 김진규)는 ‘온라인 산업박람회’ 사업과 관련해 12일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가 ‘온라인 산업박람회’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쳤다고 밝혔다.
‘온라인 산업박람회’는 기존 산업박람회가 오프라인 상태에서 산업의 진흥을 도모하기 위해 각종 생산품을 수집하고 진열해 여러 사람에게 관람시키고 구매를 촉진하는 것과 달리 전시관을 인터넷의 가상공간으로 옮긴 것을 말한다.
따라서 일반 산업박람회가 공간적ㆍ시간적ㆍ금전적 제한을 받게 되는 단점을 극복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주기 위해 온라인에서 상시라도 쉽고 편하며 저렴하게 관람 및 구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많다.
엘씨엠코리아와 ㈜핀테크의 협약을 계기로 기업에는 제품 홍보 및 실질적인 마케팅 기회를 주고 소비자에게는 신뢰 있는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산업박람회’가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핀테크와 손을 잡은 엘씨엠코리아는 FDA(미식품의약품관리청) 산하 국제과학연구소 한국법인으로 정부와 전북 익산시가 5500억원을 투자해 조성하는 국가식품클러스터 사업에 업무협약 돼 있는 법인이다.
엘씨엠코리아는 앞으로 핀테크 산업박람회에 FDA 승인 제품들을 가장 저렴하게 공급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핀테크 김진규 대표는 “소비자를 위해 더 싸게 공급하고 더 나은 혜택을 주겠다는 기업 목적을 반드시 실천해 대한민국의 유통구조에 혁명적 회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