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주동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 가져.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9 19:57:00
  • -
  • +
  • 인쇄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시 덕양구 행주동(동장 신영호)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정임)는 지난 8일 생활형편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 100만원을 행주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신영호 행주동장과 김정임 주민자치위원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전달된 장학금 100만원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후 관내 저소득 초·중·고등학생 5명의 개인별 계좌로 입금 될 예정이다.

 

행주동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상·하반기 사랑의 장학금을 지급해오는 한편 그간 ‘봄맞이 사랑의 꽃길 가꾸기’, 마을주민과의 소통과 행복한 마을살이를 위한 ‘슬기로운 동거동락’, 마을신문 ‘꿈꾸는 행주’ 편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역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영호 행주동장은 “생활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적지 않은 금액의 장학금을 쾌척해 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김정임 행주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함께 살아가는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배려, 특히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 대한 응원이 더욱 필요하다고 느꼈다”며 “앞으로도 저소득가정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장학금 전달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